문창마루

운영안내

가. 운영 방향 및 이용범위
  • 본 시설은 도서관 활용 및 정보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장소로, 도서관 고유 업무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교내 구성원들에게 개방
  • 본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개인 및 기관은 소정의 절차를 밟아 사용 승인을 받은 후 이용 가능
나. 운영 대상
  •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교직원
다. 이용가능 전시
  1. 학교 전시: 본교 소속 기관장이 주관하는 교내 전시(기관 소속 외부단체 등의 전시 제외)
  2. 학술 전시: 본교 소속 학장, 학과장, 연구소장이 주관하는 교내 전시(학회 및 외부 대행, 상업적 목적의 전시는 제외)
  3. 예술 전시: 본교 소속 학생 동아리에서 주관하는 전시(그림, 사진 등 순수예술 전시만 허가함)
    ※ 전시의 내용이 정치적 목적 및 영업성을 가지고 있는 경우나 기타 복합문화공간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사용을 제한함
라. 운영 시간
  • 도서관 운영시간과 동일: 월~금요일 :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공휴일 휴관
    ※ 운영시간 변동가능
  • 도서관 주관 전시기간 제외

위치안내

신청방법

  • 문창마루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직접 제출
    중앙도서관 문창마루 담당자 : himiji@pusan.ac.kr
  • 제출처: 중앙도서관 2층 서비스운영팀 / ☎️051-510-1814
  • 전시 예정일 기준 30일 이전에 신청양식을 제출해야 하며, 사용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
    ※ 사용허가 후에도 도서관이 주관하는 주요행사가 발생하여 중복될 경우 허가가 취소될 수 있음
    ※ 전시기간은 최대 2주로 제한하며, 연장은 불가

유의사항

  • 연구 및 학습활동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타 용도 사용은 불허함
  • 사용시간, 사용목적 등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함
  • 음식물 반입금지
  • 흡연 및 위험물질 반입금지
  • 시설이용 시 발생한 도난 분실이나 행사관련 인적/물적 사고, 안전사고의 모든 책임은 주최측에 있음
  • 사용 중 파손되는 시설물 및 비품은 신청자가 원상복구 또는 복구비 전액을 변상하여야 함
  • 각종 쓰레기 등은 신청자가 사용 후 수거하고 비품 정리 정돈 후 퇴실
문의하기
051-510-1814
중앙도서관 2층 서비스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