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새소식

타기관 소장자료 상호대차/문헌복사 비용 지원 안내

우리 도서관에서는 대학 구성원의 연구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2017년 3월 1일 부터 부산대 도서관 미소장 학술자료의 국내 타기관 소장자료 상호대차/문헌복사 비용 지원을 실시합니다...

[ACE+]공지영 작가 작품 전시회 운영 안내

부산대학교 도서관에서는 저자와의 만남으로 공지영 작가의 초청 강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공지영 작가의 작품을 시대순으로 전시하고 주요작품에 해설을 덧붙인 스토리텔링형 전시를...

[ACE+]2017년도 문학기행 : 동리목월 따라 경주애(愛) 여행 영상

부산대학교 학부생 35명과 함께 동리목월문학관, 경주 대릉원, 황리단길, 천마총 등 문학작품 속 인물과 배경이 된 지역을 답사하고 발자취를 더듬어 보았습니다.

이주의 추천도서(10월 3주)

이 책의 끝에서 말하는 글쓰기에 대한 방법은 글쓰기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배움을 통해 얻어질 수 있는 것이다. 사실과 더불어 자기의 생각을 말하면 읽는 사람과의 대화가 가능해지며, 이를 통해 공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고 한다. 나와 같이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이 책을 추천해주고 싶다.

도서관소식지 제40호 발간

이번 호는 고분자공학과 하창식 교수님의 서재를 비롯해 새로운 이름으로 바뀐 부산대학교 도서관, 도서관의 학습공간 200% 활용하기 등 다양한 내용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배송안내]2017년 교양 및 전공서적 구매 지원 행사

9월 27일(수)에 개최된  2017년 교양 및 전공서적 구매 지원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원하던 책을 저렴하게 구입하셨기를 바라면서, 가장...

부산대학교 『제38주년 10.16 부마민주항쟁 기념행사』

부산대학교에서는 1016부마민주항쟁기념하여 전시회, 토크콘서트, 걷기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념행사 중 도서관에서 영화제를 개최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세상의 모든 시학] 제19강 : 교토와 이즈미시키부

도서관에서는 Poetica in PNU와 함께 공동주관으로 을 진행합니다. 학기중 매월 4주차 금요일, 오후 3시부터 새벽벌도서관(구 제2도서관) 1층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오니. 많은참여 바랍니다.

이주의 추천도서(10월 2주)

『깊이에의 강요』는 한 유망 예술가의 작품에 대해서 어느 비평가의 ‘애석하게도 깊이가 없다’는 한마디가 어떤식으로 유명한 예술가의 삶을 변화시키는지 극단적으로 보여준다. 삶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경쾌하면서도 치밀하게 그려내는 파트리크 쥐스킨트 문학의 묘미와 깊이를 이 책에서 느껴보길 바란다.

[ACE+] 공지영 저자와의 만남 안내

부산대학교 도서관은 저자와의 만남으로 공지영 작가의 초청강연을 진행합니다. 아울러, 공지영 작가의 작품 전시회도 8일간 열립니다. 효원인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제 : 공지영과...

학위논문 서식(한글 버전) 수정 등록 안내

학위논문 서식을 수정하여 재등록하였습니다. (아래아한글 파일 4종)   (대학원 행정실에서 제공한 파일을 도서관 홈페이지에 등록하였는데, 학위논문 서식 파일에 스타일이 제...

[ACE+] 도서관 UCC공모전 : 책, 도서관 그리고 나의 이야기

도서관에서는 "책, 도서관 그리고 나의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UCC공모전을 개최합니다. 효원인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새벽벌도서관 오디토리움 2017년 10월 영화상영 안내

10월,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기억들을 생각하며, 슬픈 과거는 과거이어야만 합니다. 절대로 슬픈 미래가, 슬픈 현실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10월에는 불의와 부당한 권력에 마주선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들을 상영합니다.

이주의 추천도서(9월 4주)

겅호! : 다람쥐의 정신, 비버의 방식, 기러기의 선물은 켄 블랜차드, 셀든 보울즈가 지은 자기계발에 관한 책이다.이 책의 이야기는 페기 싱클레어가 누구에게나 내재해 있는 열정을 어떻게 이끌어내고 나아가 더 큰 힘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지를 배우고 이를 적용함으로써 폐쇄의 위기에 있는 공장을 최고의 공장으로 이끌어 내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ACE+] 2017년도 독서클럽 선정 안내

2017년 도서관 독서클럽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최종 선정된 독서클럽을 알려드립니다.
1 2 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