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행사

2017년 2학기 무료사물함 배정안내
작성자 백선웅
작성일 2017.08.16
조회수 5,407

2017년 2학기 무료사물함 배정안내

★ 배정절차 : 인터넷접수⇨당첨자발표⇨1차 등록⇨2차 예비자 등록⇨3차 선착순 배정(미달시)

 

무료사물함 신청 접수

1. 접수 대상자

‧ 학부(재학/휴학/졸업), 대학원(재학/휴학/졸업) 및 졸업유예 대상자, 시간강사

2. 접수일정

0904() 11~ 0908() 16

3. 접수방법 인터넷접수

∙ 도서관홈페이지(http://lib.pusan.ac.kr/)에서 신청

※ 도서관자치위원회카페 : http://cafe.daum.net/dojawi

※ 새벽벌도서관과 건설관 중 한 곳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대리신청 및 대리등록은 불가능합니다.

※ 중복 지원 시 당첨이 취소되며, 사물함 배정에서 영구히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추첨은 도서관 전산 프로그램을 통해 무작위 추첨됩니다. (추첨은 도서관자치위원회와 무관합니다.)

※ 본 학기에는 접수 방법 통/폐합으로 인해 수기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사물함 등록

1. 등록일정

∙ 1차 당첨자 발표 : 09월 11일(월) 20:00 (도자위카페, 부산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1차 당첨자 등록 : 09월 13일(수) ~ 09월 15일(금) 17:00 ~ 20:00

∙ 2차 당첨자 발표 : 09월 18일(월) 20:00 (도자위카페, 부산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2차 당첨자 등록 : 09월 20일(수) ~ 09월 21일(목) 17:00 ~ 20:00

당첨 후 등록기간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당첨 무효 처리되며 3차 선착순 배정에서 제외됩니다.

※ 3차 선착순 배정에 관한 내용은 배정인원 미달 시 9월 22일(금)에 추가로 공지됩니다.

2. 등록방법

∙ 서약서를 출력하여 작성한 후 지참물과 함께 도서관자치위원회실을 방문하여 등록

지참물 (반드시 지참물을 가지고 오셔야 사물함 배정이 진행됩니다.)

자물쇠, 신분증(모바일학생증 제외), 작성한 서약서(도자위카페 첨부)

등록 후 자물쇠를 채우지 않으면 무효처리 되며, 반드시 사용기간 중에도 계속 자물쇠를 채워두시기 바랍니다.

서약서는 A4용지 크기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A4용지 크기가 아닌 경우 사물함 배정이 불가합니다.

※ 무효 처리된 사물함은 예비자에게 재배정됩니다.

 

 

무료사물함 사용기간 및 반납안내

  1. 사용기간 : 2017년 09월 13일(수) ~ 2018년 03월 02일(금)

2. 반납기간

– 1차 반납 : 2017년 12월 15일(금) ~ 2017년 12월 22일(금)

– 2차 반납 : 2018년 02월 19일(월) ~ 2018년 02월 23일(금)

– 최종 반납 : 2018년 02월 26일(월) ~ 2018년 03월 02일(금)

3. 반납방법

– 등록 시 배부 받은 사용 확인증을 반납기간에 도서관자치위원회실에 제출

※ 반납은 정해진 기간에만 가능합니다.

반납 기간 내에 반납하지 않으면 개인물품은 강제 수거되며, 사용자는 추후 사물함 배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