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행사

[국립대육성] 저자와의 만남: 작사가 조동희 & 연주자 박혜리 "줌링크 공개"
작성자 허은정
작성일 2024.06.27
조회수 839

[국립대학육성사업] 2024학년도 저자와의 만남 다섯 번째 초청 : 작사가 조동희 & 연주자 박혜리

<작사의 시대> ❗줌링크 바로가기(ID 876 0745 0876 / PW 2024)

“우리는 살아가며 들어줄 사람을 찾아 헤맵니다. 그러나 내 이야기를 가장 잘 들어줄 사람은 나 자신. 작사는 내가 나를 들어주는 시간입니다.”

 

윤도현, 이효리, 잔나비 최정훈, 장필순, 정승환…마음을 사로잡는 작사가 조동희와 작사하는 시간

지치고 바쁜 일상 속 작은 위로와 쉼이 될 저자와의 만남에 효원인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작사가 조 동 희

한국 포크 음악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그리고 작사가.
장필순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를 비롯 나윤선, 더 클랙식, 온유, 조규찬 등 다양한 가수의 명곡을 작사했다.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2022), <퀸메이커>(2023) 등 OST에도 참여했다.

현재 윤도현, 이승열, 이효리, 정인, 잔나비 최정훈, 정승환 등 우리가 사랑한 가수들의 목소리로 노래를 만드는 <TWO TRACKS PROJECT>를 기획하고 가사를 쓰고 있다.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로 가사를 쓸 수 있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시즌제 작사 수업 <작사의 시대>를 통해 ‘세상 하나뿐인 자기만의 노래 만들기’를 진행 중이다.

연주자 박 혜 리

그룹 두번째 달, 아이리쉬 포크 밴드 바드, 정원영 밴드 등에서 활동하며 주로 건반 연주자이자 아코디언 연주자로서 활동해온 박혜리는
팝과 포크의 서정성과 보편성을 담지하고 있어 누가 들어도 좋은 음악을 만들고 연주해낸다.
트렌디하지 않고 한국적이지도 않지만 화려하지도 않고 격렬하지도 않다. 여리지만 단단하고 부드럽지만 깊이 있는 연주로 마음의 소리를 담아내는 연주자 박혜리가 함께한다.

그녀의 음악에는 뾰족했던 마음을 뭉근하게 하는 온기가 있고, 온기로 순해진 아름다움이 있다.
우리 안에 남아 있는 사람다움을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오늘을 견디게 하는 사람스럽고 사랑스러운 음악가 박혜리를 만나 보자

  • 일시 : 2024년 6월 28일(금) 오후 2시
  • 장소 : 새벽벌도서관 1층 새벽마루
  • 대상 : 부산대학교 학생, 교직원, 지역주민
  • 방법 : 현장 강의 및 온라인 실시간 중계 ❗플라토(Zoom) 링크 바로가기(ID 876 0745 0876 / PW 2024)
  • 혜택 : 학부 재학생 비교과 마일리지 1점, 교직원 상시학습시간 2시간 인정
    ※ 온라인으로 송출되는 강연은 사전 신청 없이 수강 가능하며 교직원 및 학생은 당일 공지되는 플라토(Zoom) 통해 인적 사항과 접속 시간 확인을 통해 인정됩니다.
  • 신청방법
    1) 부산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학생역량지원시스템 – 학생역량지원 – 비교과 – “저자와의 만남” 검색 👉바로가기
    2) 부산대학교 교직원: 👉바로가기
    3) 지역주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