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 프린세스, 내일의 너는 더 빛날 거야 작가 디즈니 프린세스 (원작) 출판 알에이치코리아 오리금 님의 별점
    3.5
    보고 싶어요
    (0명)
    보고 있어요
    (1명)
    다 봤어요
    (0명)
    원래 자기 계발서나 위로하는 글귀가 적힌 책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다.
    나에게 필요한 말은 정말 내 상황을 잘 알고 있는 사람만이 해 줄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디즈니를 굉장히 좋아해서 책 자체를 읽고 싶다기보다 팬심으로 책을 읽게 되었다. 아직 다 읽지는 않았지만 이 책은 자기계발서에 대한 나의 편견을 없애주고 있다.

    인간관계에 지친 나에게 필요한 말들을 많이 해주고 책 표지 뿐만 아니라 속 구성도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 읽으면서 우울했던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았다. 표지도 그렇고 제목도 그렇고 '공주'가 들어가 있어 뭔가 공주에 대한 고정관념적인 이야기가 있을 거라고 예상하기도 했는데 그런 내용은 없었고(아직까지는!) 그저 어느 상황에서든 나 자신은 아름답고 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게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담고 있는 것 같다.

    디즈니를 좋아한다면, 인간관계에 지친 사람이라면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더보기
    좋아요
    댓글 2
    • 요즘 표지가 예쁜 자기계발서들이 많이 나오던데 꼭 한번 읽어보고싶네요!
    • 이런 관계에 관한 자기계발서들이 많이 나오고 베스트셀러가 된다는 건 그만큼 사회구성원들이 많이 지쳐있다는 것이겠죠 ? 모두들 책을 읽으면서 위로받고 싶은 마음일 거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읽어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