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꾸뻬 씨의 핑크색 안경 작가 Lelord, François 출판 마시멜로 님의 별점
    보고 싶어요
    (1명)
    보고 있어요
    (0명)
    다 봤어요
    (0명)
    이미 전작 꾸뻬씨의 행복여행은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아 유명한 책으로 믿고 읽어볼 만 한 책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나와 같이 전작을 읽어보지 못한 사람들도 꾸뻬씨가 원하던 이야기를 전달 받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을 듯 하다.
    책의 내용을 보자하면 소설 속 주인공, 꾸뻬 씨는 세상을 두루 여행하면서 여행수첩에 적어가는 이야기를 통해 하나씩 깨달음을 얻어가는데 이를 통해 우리 사회의 모습을 비춘다. 꾸뻬씨가 여행을 통해 사람들의 모습을 깨닫고, 결국에는 자의와 다른 스스로의 모습을 비추어봤을때 그의 이야기는 압권을 이룬다.

    많은 책들이 그렇듯 무언가를 깨닫기 위해 작가는 집필을 하였을 것이다. 내가 이 책에서 본 것은 안경을 끼고 살아가면서 각각의 방식으로 다르게 보는 사람들이 아닌, 꾸뻬씨의 자아성찰에서 이루어지는 과정 속 독자인 나의 모습을 보고 자아성찰을 이루는 나의 모습이었다.

    책을 읽고 무엇을 얻어가는지는 독자의 몫이라고 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 또한 꾸뻬씨의 책을 읽고 무언가를 얻어갈 수 있음에는 확신을 한다. 꼭 한 번 읽어봤으면 좋겠다.
    더보기
    좋아요 3
    댓글 1
    • 3 people 좋아요 님이 좋아합니다.
    • 꾸뼤씨의 행복여행 잼있게 봤었는데 꾸뻬씨의 핑크색 안경이란 책도 나왔었다는 건 오늘 알았어요! 시간 날 때 읽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