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삭이는 자 작가 Carrisi, Donato 출판 시공사 가뭉 님의 별점
    4
    보고 싶어요
    (0명)
    보고 있어요
    (0명)
    다 봤어요
    (1명)
    서점 속 많은 추리 베스트 셀러 자리를 일본 저자의 작품들이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 출신의 작가의 작품으로써 당당히 한자리를 차지한 작품입니다. 아이들이 한명씩 사라지고, 계속해서 나오는 실종된 아이들의 팔 "사라진 다섯 명의 소녀"라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범인을 추적하는것으로 진행되는 이야기는 어찌 보면 추리소설에서 흔한 주제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추리 소설을 좋아하고 많은 작품들을 읽으면서, 일본 작가의 문체와 이야기 전개에 익숙해진 저로써, 같은 이야기로 다른 접근을 보여주는 유럽 작가의 이야기 전개를 보여주는 "속삭이는 자"는 흥미로우면서 또 새로운 소름 돋음을 선사해주었습니다.

    책을 읽은 후에, 작가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범죄학과 행동과학의 전문가로 실제 사건 현장을 많이 경험한 작가라고 합니다. "속삭이는 자" 책에 나오는 범행과 범행수법등도 직접 참여한 사건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합니다.
    읽기 전에 이를 알아두고 실제 사건이라고 생각하면 더욱 흥미로울 것 같네요.

    추리소설을 많이 읽으신 분 중 일본 작가들의 문체와 스토리 진행에 벗어난 새로운 추리소설을 원하시는 분은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좋아요 2
    댓글 1
    • 2 people 좋아요 님이 좋아합니다.
    • 저는 1편을 너무나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많은 기대를 하고 봤던 2편에서는 다소 난잡한 이야기와 허무한 결말이 실망했던 기억이 남습니다. 1편은 추천드립니다만 2편은 별로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