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작가 곰돌이 푸 출판 알에이치코리아 님의 별점
    보고 싶어요
    (0명)
    보고 있어요
    (0명)
    다 봤어요
    (0명)
    이 책은 "곰돌이 푸"에 나온 말들을 글로 엮은 책이다. 어렸을 때 곰돌이 푸를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에 구매해서 읽었다. 안에는 세문장에서 다섯문장 정도의 짧은 글들과 함께 귀여운 일러스트 들이 많이 그려져 있다. 짧은 내용이나 그 안에 행복과 인생 등에 관한 말들이 적혀 있다. 인생의 늪에서 빠져나오는 힘, 모든 문제는 생각보다 단순하다, 인생의 숲 속에서 나를 잃지 않으려면 이렇게 3가지의 큰 챕터로 이루어져 있다.

    지친 일상에서 이 책을 읽으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인상 깊은 구절과 함께 서평을 마무리하려고 한다.

    "행복은 우리를 바라보고 있어요. 행복은 우리 눈 앞에 있지만 그것을 깨닫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아요. 행복은 사람들이 자신을 발견해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행복은 우리 자신만이 찾아낼 수 있죠."
    더보기
    좋아요
    댓글 1
    • 개인적으로 심슨과 곰돌이 푸는 애니메이션이지만 사회에 시사하는 것이 많은 미디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대사 부분에서요. 어릴 때는 이 2개를 보면서 큰 생각을 안 했는데, 시간이 지나 사회를 서서히 알아갈 때 그 대사의 의미를 다시금 깨닫게 해주는 교훈 깊은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 대사들을 책으로 엮었다니..다시금 대사를 곱씹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