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문의

Re:이러닝 영상 오작동
작성자 정개수
작성일 2019.12.18
조회수 81
안녕하세요. 도서관 전산지원팀입니다.

이러닝 중 챔프스터디, 해커스 를 말씀하시는건지요?

일단 몇 개 기기를 테스트를 해봤을 때는 별다른 이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챔프스터디 또는 해커스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시어 한번더 시도를 해보시고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중앙도서관 3층 전산지원팀으로 방문을 해주시면

직접 핸드폰을 보고 확인을 해야 해결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정개수(510-1832)
문의하기
대표번호 510-1800 / 대출(1308) 희망도서(1803) 교육(3159) 전산(1817, 1832)
중앙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