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행사

새벽벌도서관 오디토리움 2019년 3월 영화상영 안내
작성자 김미선
작성일 2019.02.28
조회수 1,007

여러분들의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긴 겨울을 지나 무엇이든 하고 싶은 봄이 시작됩니다. 나 보다 우리, 나 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봄의 향기가 아닐까요. 새 학기를 맞이하여 새로운 마음 새뜻으로 시작하는 여러분들을 위하여 봄맞이 새 출발 특집 영화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 영화들은 새벽벌도서관 1층 iCommons 내 오디토리움에서 상영할 예정이며, iCommons 내 미디어룸에서도 언제든지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노래로 쏘아 올린 기적

상영일시: 2019년 3월 5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
영화개요: 드라마 │98분│2018년
감독: 하니 아부 아사드
출연: Tawfeek Barhom(무함마드 아사프 역), Kais Attalah(어린 무함마드 아사프 역), Hiba Attalah(노우르 역)

영화 <노래로 쏘아 올린 기적>은 돈도 없고, 악기도 없고 가진 건 오직 목소리뿐인 팔레스타인 난민 소년의 사생결단 오디션 도전기를 그린 감동 실화이다. 2013년 중동의 오디션 프로그램 ‘아랍 아이돌’에 출연해 팔레스타인 난민 최초로 우승을 거머쥔 ‘무함마드 아사프’의 실화를 그렸다.

쥬만지 : 새로운 세계

상영일시: 2019년 3월 12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
영화개요: 드라마│119분│2018년
감독: 제이크 캐스단
출연: Dwayne Johnson(닥터 브레이브스톤 역), Kevin Hart(무스 핀바 역), Jack Black(셸리 오베론 역), Karen Gillan(루비 라운드하우스 역)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낡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게임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 버렸다!

연을 쫓는 아이

상영일시: 2019년 3월 19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
영화개요: 드라마│128분│2008년
감독: 마크포스터
출연: Zekeria Ebrahimi(어린 아미르), Ahmad Khan Mahmidzada(핫산)

아미르와 핫산이라는 두 소년의 지울 수 없는 깊은 우정에 관한 이야기.  아미르가 12살 되던 겨울, 연 싸움대회에서 우승해 아버지에게 인정을 받고 싶었던 아미르는 핫산의 도움으로 우승을 하게 되고, 핫산은 “네가 원하면 천 번이라도 연을 찾아올 수 있다”며 잘린 연을 쫓아 거리로 뛰어나간다. 하지만 행복했던 이 날, 두 소년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비극적 사건이 발생하는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상영일시: 2019년 3월 26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
영화개요: 액션,SF│136분│2017년
감독: 제임스 건
출연: Chris Pratt(스타로드/피터 제이슨 퀼 역), Zoe Saldana(가모라 역), Dave Bautista(드랙스/아서 더글라스 역)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가.오.갤’ 멤버들. 하지만 외계 여사제 ‘아이샤’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또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한다. 한편 자신에게 숨겨진 힘의 원천에 대해 고민하던 리더 ‘스타로드’는 갑작스레 나타난 아버지로 인해 또 다른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