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행사

2020년도 1학기 무료사물함 배정 안내
작성자 김미지
작성일 2020.02.28
조회수 11,481

도서관자치위원회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3.23 (월) ~ 4.5 (일) 까지 도서관을 긴급 휴관합니다.
이에 따라 사물함 당첨자 목록과 배정 일정을 추후에 재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시 유의사항

  • 로그인 실패 시 학생지원시스템에서 비밀번호 변경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1인 1번의 신청만 가능하며, 신청 취소는 불가합니다.
  • 사물함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아래 전화로 수정 신청 바랍니다.

온라인 사물함 신청의 문의사항은 (510-1832) / 당첨 및 등록 문의는 도자위(510-332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배정절차 : 인터넷접수 ⇨ 당첨자발표 ⇨ 1차 등록 ⇨ 2차 예비자 등록 ⇨ 3차 선착순 배정(미달시)


■ 무료사물함 신청 접수

1. 접수 대상자
 ‧ 학부(재학/휴학/졸업), 대학원(재학/휴학/졸업) 및 졸업유예 대상자

2. 접수일정
∙ 03월 17일(화) 09시 ~ 03월 19일(목) 18시

3.
 접수방법 – 인터넷접수
∙ 도서관홈페이지(http://lib.pusan.ac.kr/)에서 신청 
사물함 신청링크 공지  ☜ 클릭
※ 도서관자치위원회카페 : http://cafe.daum.net/dojawi
새벽벌도서관과 건설도서관 중 한 곳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대리신청 및 대리등록은 불가능합니다.
※ 중복 지원 시 당첨이 취소되며, 사물함 배정에서 영구히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추첨은 도서관 전산 프로그램을 통해 무작위 추첨됩니다. (추첨은 도서관자치위원회와 무관합니다.)


■ 무료사물함 등록

  1. 등록일정
    추후 재공지 예정
    ※ 당첨 후 등록기간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당첨 무효 처리됩니다.
    ※ 3차 선착순 배정에 관한 내용은 배정인원 미달 시 04월 03일(목) 23시에 추가로 공지됩니다.
  2. 등록방법
    ∙ 서약서를 출력하여 작성한 후 지참물과 함께 도서관자치위원회실을 방문하여 등록
    ∙ 지참물 (반드시 지참물을 가지고 오셔야 사물함 배정이 진행됩니다.)
    – 자물쇠, 신분증(모바일학생증 제외), 수기로 작성한 서약서(도자위카페 첨부, 검정펜만 가능)
    ※ 등록 후 자물쇠를 채우지 않으면 무효처리 되며반드시 사용기간 중에도 계속 자물쇠를 채워두시기 바랍니다.
    ※ 서약서는 첨부된 파일 그대로 A4용지 크기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A4용지 크기가 아닌 경우 사물함 배정이 불가합니다.

    ※ 무효 처리된 사물함은 예비자에게 재배정됩니다.

■ 무료사물함 사용기간 및 반납안내

  1. 사용기간 : 추후 재공지 예정
  2. 반납기간
    추후 재공지 예정
  3. 반납방법
    – 본인의 사물함을 비운 후 새벽벌 도서관 사물함은 도서관자치위원회실 앞, 건설 도서관 사물함은 건설 도서관 3층에 설치된 반납 서명란에 서명해주시면 됩니다.
    ※ 반납은 정해진 기간에만 가능합니다.
    ※ 반납 기간 내에 반납하지 않으면 개인물품은 강제 수거되며사용자는 추후 사물함 배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051-510-3326 (도서관 자치위원회)으로 전화 문의하거나  도서관자치위원회 카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