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행사

도서관 앱 재설치 안내(모바일 이용증 및 로그인 관련)
작성자 배숙임
작성일 2018.05.23
조회수 36,672

안녕하세요. 도서관 시스템과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모바일 이용증 사용을 위해 반드시 ‘부산대 도서관’ 앱을 플레이 스토어(앱스토어)에서 재설치 해야 합니다.
로그인 아이디는 학번이며, 비밀번호는 포털 사이트와 동일합니다.(학생은 학생지원시스템, 교직원은 PIP시스템)

인증번호 문자 발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반드시 한번만 요청하고(두번 클릭하면 인증 실패 됨) 30초 정도 후에 문자가 수신되니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주세요.ㅠㅠ
그렇게 했음에도 문자가 안오면, 도서관 전산지원팀 (051)510-1817, 1832, 1032으로 연락주세요.(평일 9시~18시)

안드로이드는 5월 24일 03시 이후에 재설치를 하셨다면,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재설치시 어플을 눌러 삭제하지 마시고,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부산대도서관 어플 삭제 과정으로 캐시를 완전히 삭제한 뒤 구글플레이에서 다시 설치해주세요.)
아이폰은 iOS 10 이하에서 업데이트가 막혔으나 5월 26일 07시 이후에 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는 속도문제로 교외접속이 안됩니다. 앱에서 교외접속 관련은 빠른시일 내에 해결 방법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작업 중에 있으며 일부 기능에 장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