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의 기업 메이저리그 작가 송재우 출판 인플루엔셜 님의 별점
    보고 싶어요
    (1명)
    보고 있어요
    (0명)
    다 봤어요
    (1명)
    야구를 좋아하는 팬들은 국내 야구뿐만 아니라 가끔 메이저리그에서 추신수, 류현진 선수가 활약상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박병호, 강정호, 최희섭, 박선우 선수 등이 도전했지만 결국 포기하고 돌아와야만 했던 험난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 메이저리그는 현재 60억 달러의 이익을 내는 초거대 집단으로, 선수들에게는 꿈을 이루고 스타가 되는 곳, 팬들에게는 자기가 좋아하는 선수들이 활약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젊은 세대들이 야구를 잘 보러 오지 않다는 데에 경각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물론 중계권 계약이나 인터넷 방송 등 직접 경기장에 보러 가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에게는 눈으로 보이는 수치가 줄어드는 것은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이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다양한 티켓 판매 전략,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메이저리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좋아요 1
    댓글 1
    • 1 person 좋아요 님이 좋아합니다.
    • 야구팬이라서 엄청 끌리는 책입니다. 서평만 보면 메이저리그의 어떤것을 다루는지 확신할 수는 없지만 미 4대 프로스포츠 중 하나로서 점점 영향력을 잃어가는 메이저리그의 모습에 대해 다루고 있는 것 같네요. 한 번 읽어보겠습니다!